'코믹콘 서울 2019', '카카오게임즈' 부스 '인산인해'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8월 2일(금),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vention Seoul 2019)'에서 자사 게임 3종과 함께 다채로운 부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앙상블 스타즈', 2차원 게임 3종의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중에서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개장과 동시에 많은 인파가 부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몰려 인기를 입증했으며, 카카오게임즈 측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기대에 화답했다.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이에 대해 수준 높은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운영으로 서브컬처(Sub Culture)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코믹콘 서울 2019는 오는 8월4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즈는 4일(일)까지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운영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코믹콘
카카오 코믹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