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최고 인기맵 신의손 후속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신의손2' 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신의손2' 맵은 '모두의마블' 내 최고 인기 맵 중 하나로 손꼽히는 '신의손'의 속편이다. 기존 블록을 들어올리는 '신의손'의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블록에 얼음, 불, 번개, 물 속성을 추가하여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신규 '신의손2'맵은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되어 꾸준히 '모두의마블'을 즐겼던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신의손2' 맵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의손2'의 주인공인 '신'캐릭터 3종이 출시되며,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신' 캐릭터 2종을 획득할 수 있고, '신의손2'에 맞는 행운 아이템 4종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6주년을 맞이해 G마켓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모두의마블'에서 오는 8월 27까지 매일 1만개의 G마켓 5천원 할인 쿠폰과 100개의 50% 할인 쿠폰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모두의마블' 500다이아 쿠폰 3장을 100원에 제공하며 사용한 금액은 G마켓 스마일캐시로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스테이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지난 14일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2종을 동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메인로비 등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모든 사항들을 전면 개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카카오톡 삡삡이 이모티콘'과 6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특별 데니스 캐릭터' 및 'S+ 행운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초고속 성장코스'를 통해 4,000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