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8/21 디즈니와 카카오의 만남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 등
-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전격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21일(수),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게임즈와 디즈니가 협업하고 캐주얼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프렌즈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한 신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친근감 넘치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디즈니 IP가 함께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며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수)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2019년 하반기, 숨 막히는 터치 대결로 이용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래곤스카이', 유럽, 호주 및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드래곤스카이'가 유럽, 호주 및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다양한 드래곤을 직접 육성해 전투를 펼치는 방치형 슈팅 RPG로, 슈팅 게임의 액션과 3D그래픽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며, 모바일 환경에 맞는 방치형 육성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간단한 조작만으로 고급 드래곤을 만들 수 있으며, 드래곤을 직접 컨트롤하여 미사일을 피하는 등 육성과 슈팅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6월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며, 이후 55%의 사용자 증가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드래곤스카이'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럽, 호주, 아시아 등 총 11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후 컴투스의 글로벌 노하우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북ž남미 지역으로 서비스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및 여러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드래곤 '브라바돈'과 '엘레브 본 혼' 2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별 인장 상점, 이벤트 상자 등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스카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심즈4, 'Play With Life' 캠페인 영상 공개!
EA Korea(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의 Play With Life 캠페인 영상을 지난 9일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약 2분 가량의 캠페인 영상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와 세계적인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 크리에이터 '선바'와 '심바월드' 등 유명인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실제 '심즈4'를 플레이하며 느꼈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게임이라는 공통된 주제를 통해 유저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한다는 점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Play With Life' 캠페인 영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심즈4'는 지난 2014년 9월 PC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2019년에 이르기까지 총 7개의 확장팩을 출시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 SIEK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신규 색상 4종 및 PS4용 'Wireless Headset' 로즈 골드 색상 출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신규 색상 4종을 2019년 9월 6일(금) 74,800원에 발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은 일렉트릭 퍼플, 레드 카무플라주, 티타늄 블루, 로즈 골드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일렉트릭 퍼플: 투 톤의 보라색이 하얀색의 PlayStation® 아이콘 버튼과 대조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카무플라주: 검정색과 빨간색 및 갈색이 어우러져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특유의 카무플라주 패턴을 만든다.
티타늄 블루: 메탈릭 라인에 추가되는 새로운 에디션으로 상단은 하늘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메탈 느낌이며, 하단은 매트한 질감의 블루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즈 골드: 금색의 메탈릭한 마감과 은은한 로즈 빛깔이 매끄럽고 세련된 색상을 연출한다.
또한, PlayStation®4용 'Wireless Headset' 로즈 골드 색상이 2019년 10월 25일(금) 109,800원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로즈 골드 색상의 Wireless Headset은 헤어밴드 부분이 메탈 질감의 로즈 골드 컬러로 마감되어 있으며, 내부에 새겨진 PlayStation® 로고가 돋보인다.
SIEK는 더 많은 고객이 PlayStation®만이 제공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발전과 보급에 앞장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