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초대형 업데이트..차일드 추가 성장에 월드보스까지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이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중 3차 업데이트를 금일(29일(목))부터 진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데스티니 차일드

이번 3차 업데이트에서는 ▲차일드 추가 성장 시스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 ▲신규 차일드 업데이트 등이 주요 내용으로 진행된다.

먼저 주목받는 것은 이그니션 업데이트로, 이 업데이트는 최고 성장한계에 도달한 3성~5성 차일드 중 슬롯별로 지정된 재료를 조합해 추가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스킬 구성을 다양하게 해 전술과 성장의 묘미를 만끽하게 하는 것은 물론 보유한 캐릭터의 활용도를 최대로 끌어올리는 효과를 준다.

이어 8월 29일(목)부터 9월 12일(목)까지는 구미호를 주인공으로 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가 열린다. 최대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월드보스 레이드는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데미지로 마경 코인을 획득, 차일드 또는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시프트업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혈라' 김형섭의 최신작인 '잠복수사 마프데트'와 월드보스의 주인공 '구미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

시프트업 이주환 PD는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보여주신 게이머 여러분의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스토리와 컨텐츠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