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간 연 넥슨 모바일게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모바일게임 7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트라하’에서는 추석을 맞아 19일까지 ‘추석맞이! 송편왔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솔로·파티·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송편’을 모아 ‘식혜’, ‘모둠전’ 등 신규 버프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전문기술인 채집을 진행하면 아이템이 담긴 ‘한가위 복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전설 펫인 ‘풍요의 달토끼 라비’ 등 아이템을 얻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몬스터 처치’, ‘불멸 레이드’ 등 미션 달성 시 빙고 티켓, 코스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빙고 티켓을 사용하여 ‘추석특집 빙고 한판’을 플레이하고 ‘추석 기념 무기 외형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챔피언십 시즌 10’에 참가하면 랭킹 순위에 따라 ‘울크스 석판’과 ‘뱃지’ 등 보상을, 실버 랭크 이상 달성하면 ‘울크스 석판(1개)’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 나흘간 저녁 6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마테리온(100개)’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제공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2일까지 ‘요일 사건’, ‘은전 사건’, ‘보부상 구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허가서’, ‘강화 보존권’ 등을 지급하고, 모든 조건 달성 시 ‘4등급 청룡, 주작의 보패 확정권’을 한 개씩 제공한다. 또,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교본’, ‘효과 점수’, ‘강화 보존권’, ‘7등급 보물 확정권’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 연휴기간에는 ‘무장전 입장권’을 추가 제공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고급 영웅 10+1 소환’ 기회를 1일 1회 무료 제공하며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획득한 송편은 이벤트 상점에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열혈강호M’에서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벤트 던전 ‘송편’을 운영하고,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보패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보패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 19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각성 최상희 동료조각’, ‘4성 공격/방어 세트 패키지’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스’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절구, 당근, 송편 등 추석 특별 재료를 일정 이상 모으면 달토끼 장식의 ‘월장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서버에 따라 루비(1,000개/1,500개), 정제된 무기 승급석, 정제된 방어구 승급석, 정제된 장신구 승급석 등을 지급하고, 18일까지는 매일 장비 연마, 날개, 펫, 정령석, 티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템을 할인하는 추석 맞이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