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스튜디오, '로켓 워'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구글 피쳐드 선정
㈜라타타스튜디오(대표 장윤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켓 워: 클래시 인 더 포그(이하 로켓 워)'가 2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어 전략 게임계에 반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켓 워'는 전장 속 안개 장치를 도입하여 기존의 모바일 전략 게임과 차별성을 두고 전략적인 요소를 극대화한 전략 게임으로, 2018년 동남아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 국에서 구글 피쳐드 및 애플 앱스토어의 10대 한국게임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PVP 컨텐츠인 '경쟁전' 및 '약탈전'이 추가되며, '경쟁전' 컨텐츠는 라운드별 전투를 거쳐 많은 메달을 모아 상위 랭크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약탈전'은 전투 목표가 자원 약탈에 포커스 되어 '경쟁전'과는 다르게 전략적으로 상대의 자원을 약탈해야 하는 플레이를 해야 한다.
이 외에도 신규 암즈인 '약탈 드론'이 추가되었고, 은신 기능이 추가되어 자원 건물의 집중 공격이 가능하며 매칭 시스템이 변화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PVP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타타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의 카드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로켓 워'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이벤트 및 가이드, 게임정보는 공식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