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세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토모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토모’를 추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3성 캐릭터 ‘토모’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소녀 검사로, 전방에서 날렵하게 참격을 가해 적을 물리치는 재빠른 검술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과 행동력의 속도를 높이는 필살기 ‘미쿠마류 오의 아수라’를 구사하며 필살기 사용 시 다른 공격 스킬의 섬멸 능력을 최대치로 높여 적을 제압한다.

이와 함께 여섯 번째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왕궁기사단(NIGHTMARE)‘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토모’ 업데이트와 게임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15일까지 매일 150’쥬얼’씩, 기간 내 10일 간 총 1500’쥬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스태미나’를 2배로 지급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를 통해 2일부터 8일까지 모자이크로 가려진 스토리 내 특정 대사의 일부를 맞추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