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그레이브 고어, 글로벌 유명 개발자들이 합류하다
주식회사 이기몹은 동사에서 개발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 용 액션 게임 '건그레이브 고어'에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11일 발표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도쿄 게임쇼 2019 주간에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의 유투브에서 2주간 1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글로벌 유투브 채널에서 도합 300만 뷰를 돌파한 토종 콘솔 기대작이다.
이번에 합류하는 아티스트들은 '콜오브 듀티', '툼레이더', '프레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등 트리플 A급 콘솔 게임 개발에 참가했던 아티스트들로, 특히 컨셉 아트 리더로 참가하는 카미코쿠료 씨는 파이널 판타지 12,13 15'의 아트디렉터를 담당했다.
또 아트 디렉터로 참가하는 브노아씨는 픽사, 디즈니, CD PROJEKT RED, UBI SOFT, 액티 비젼, 스퀘어 에닉스 등 과 AAA급 타이틀에 대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들 외에도 콜오브 듀티 시리즈, 프레이, 툼레이더 리부트 등 명작 게임이 개발에 참가했던 아티스트들이 '건그레이브 고어'의 개발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기몹의 김민수 부사장은, "훌륭한 게임에 대한 개발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합류해 시각적 부분에 대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건그레이브 고어'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의 관심과 기대가 어긋나지 않도록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으로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