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등장! '저스트 댄스 2020', 한국어판 선주문 개시

유비소프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리듬액션 게임 'JUST DANCE 2020(이하 저스트 댄스 2020)'의 선주문 판매를 2019년 10월 29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0'은 닌텐도 스위치, 위,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으로 출시되며 한국어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0'은 전세계 1억 2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6,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저스트 댄스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이다.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히트곡과 인터넷에서 큰 관심을 받은 화제곡 및 차세대 스타일의 인기곡 등 40개의 신곡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은 저스트 댄스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과거의 명곡들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해주는 ALL-STAR 모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게이머는 새롭게 도입된 게임 모드와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 구독 서비스의 트랙을 통해 다양한 곡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저스트 댄스 2020'은 다양한 국내 음악도 탑재했다. 게이머는 최근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핑크퐁의 '아기 상어'를 비롯해,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 TWICE의 'FANCY' 등을 만날 수 있다. 해당 곡은 기본 곡에 포함돼 게임만 구매하면 즐길 수 있다.

한편, '저스트 댄스 2020'은 스마트폰으로 전용 컨트롤러 앱을 내려 받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전용 컨트롤러 앱은 iOS와 Android에서 무료로 배포 중이며, 플레이 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최대 6명까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저스트댄스 2020
저스트댄스 20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