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맞이한 열혈강호 온라인, 기념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30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해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세계 1억 3천만명이 즐기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원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5등신의 깜찍한 캐릭터와 화사한 그래픽, 코믹과 무협을 접목시킨 게임성으로 무협 장르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200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했고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5주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게임 내 현발파 마을에 배치한 대형 생일 케익과 스크린샷을 찍으면 경험치와 기연 등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고, 이를 개인 SNS에 올리면 게임아이템과 주화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퀘스트(외뢰)를 완료해 획득하거나 만물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생일 케익 령수(펫)는 대몬공격력, 대몬방어력,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내달 6일부터 12월 4일까지 15주년 이벤트 의뢰를 완료하면 레벨 별로 경험치를 차등 지급하고, 승직에 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대여해 주는 장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발파 마을의 금전방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무작위로 습득할 수 있는 15주년 상자 아이템과 착용 제한이 없는 5식 능력치 악세서리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13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일정 시간 소환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 강화의 신, 방어구 강화의 신 등 강화 재료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열혈강호온라인
열혈강호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