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달군 펄어비스 신작 '섀도우 아레나' CBT 사전 다운로드
'지스타 2019'를 뜨겁게 달군 '섀도우 아레나'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액션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CBT(Closed Beta Test) 버전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금일(19일) 시작했고 밝혔다.
게임은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홈페이지나 당첨자 이메일 링크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스타 2019'에서 시연 버전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현장에 있는 관람객과 동시 시청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영상 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후 유튜브에 올리고 해시태그(#ShadowArena1stCBT, #RecordShadowArena)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