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체리벅스)'의 1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눈꽃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직업 '린검사'를 새롭게 공개했다. '린검사'는 기동성을 활용한 근접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다. 적의 무공을 막으면서 빠르게 접근하거나 후퇴가 가능하며, 상대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강력한 연계 공격력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린검사 성장 이전권, 무공패 이전권, 보석 이전권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경험치 증가 버프가 적용되는 신규 서버 '속전속결'을 오픈 하고, 통합 콘텐츠 가이드 등 편의 기능을 도입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눈꽃 대축제'도 준비했다.
'눈꽃 대축제' 기간 동안 신규 이벤트 지역 '눈꽃 마을'과 이벤트 콘텐츠인 '눈꽃분지', '서리신 보스 러시' 등이 오픈 된다. 이들 지역에서 획득한 1주년 눈꽃 주화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우 레벨과 상관없이 보정 버프가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이용자들이 동일한 조건에서 영웅 및 전설 등급 수호령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8강 영웅 도살 장신구 풀세트를 지급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영웅 등급 장비, 영웅 등급 수호령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미션을 달성 시에는 상급 영웅 장신구 복구석, 1주년 눈꽃 돌림판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린족의 첫 근접 공격 직업인 린검사의 등장으로 컨트롤의 재미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수준 높은 운영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