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14일 확장팩 대비해 홈페이지 개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에 오는 14일 추가될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를 대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서는 5인의 정복자 보스와 함께 신규 아이템 및 35종의 고급형 보조 젬(스킬) 등 대규모 콘텐츠가 선을 보인다. 여기에 나만의 보스를 창조해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글로벌 리그 ‘변형’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맞춤 가이드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내 별도의 가이드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확장팩을 통해 아틀라스를 정복하려는 세력의 이야기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전체 이야기를 한 번에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패스오브엑자일
패스오브엑자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