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오는 11일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하고, 오늘(4일) 관련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게이머들은 11일 컴플리트 업데이트 후 라이브 월드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제 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제 11막에서는 그 동안 열리지 않았던 '선인들의 세상, 선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주요 인물로 '강산이', '진서연', '백운선사' 등이 등장한다. 이 중 '강산이'는 블소에 처음 등장하는 인물이다.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도 추가된다. 선도원은 선계를 배경으로 하며, 선계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린다. 게이머는 선도원에서 네임드 '동귀'와 점성과 탄성을 이용한 전투를 펼치는 보스 몬스터 '제천'을 공략할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언리얼 엔진4로 컨버팅 된 '블소'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 내 '그래픽 리마스터' 메뉴에서 언리얼 엔진4로 연출된 블소의 인게임 영상과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프론티어 월드'를 시작으로, '라이브 월드'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현재 엔씨(NC)는 현재 블소 컴플리트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