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아레나맵'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아레나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e스포츠 경기장 컨셉의 '아레나맵'은 고수 이용자들에게 최적화 된 경쟁 특화맵이다. '아레나맵' 내 특수 블록에 도착한 이용자는 내 땅이나, 라인 내 원하는 곳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다. 상대방 보유 땅이 많은 상황에서 해당 블록을 활용해 자신이 보유한 땅으로 이동 가능한 만큼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함께 챔피언스리그 도전모드 보상 조건을 연승에서 누적 10승으로 변경했다. 플레이 시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패밀리 상자도 패밀리원들의 플레이 경험치 기부를 통해 10레벨까지 올릴 수 있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더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7일동안 출석만해도 '다이아 광산'을 통해 최대 3천 다이아(게임재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초고속 성장코스 내 간단한 미션만 수행해도 신규 캐릭터 2종 및 행운 아이템 8종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짤툰'의 콜라보를 기념한 구독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모마TV'와 '짤툰' 채널을 구독하고 콜라보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G'를 비롯해 'BBQ황금올리브치킨', '부산아지매국밥' 등 다양한 음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 뉴 아레나
모두의마블 뉴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