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 2019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상 수상​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황성익)가 11일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다. 콘텐츠 산업에 기여한 종사자들과 작품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올해 11회째를 맞이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대한민국 게임산업 진흥을 위한 실질적이고 현장 친화적인 지원을 통해 개발사와 종사자가 글로벌경쟁력과 지속가능한 성장력을 갖추도록 동반성장을 꾀하는 비영리법인이다.

게임문화산업 진흥과 인식 개선, 올바른 게임문화 확산과 생태계 조성에 힘써온 공로와 중소 게임사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지원 및 협력 활동에 선도적 역할을 한 점 등이 수상 이유에 포함됐다.

황성익 회장은 "꿈과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작은 게임 개발사와 업계를 위해 힘을 내라고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당신 사업도 여의치 않은데 게임산업발전을 위해 물신양면 도와주신 협회 임원사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드리고, 게임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문화체육관광부 게임과 분들과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는 6개 부문에서 총 33명이 수상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