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년 8개월 맞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6억 다운로드 달성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약 1년 8개월 만에 중국 제외 누적 다운로드 수 6억 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버전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그래픽은 물론, 독특한 컨텐츠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여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를 통한 재미는 물론, 서로 도전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써 게임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6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국내 팬들을 위한 각종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2월 18일부터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목표인 3만 5천 명의 팔로워를 돌파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유저 전원에게 치킨 메달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보상은 달성일 기준 일주일 내 인게임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캐롤 뮤직비디오 공모전 및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21만 달성 이벤트, 팬아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