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7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12월 25일부터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한 ‘메리 성탄절 & 해피 경자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여 ‘2,020젬’, ‘500만 골드’, ‘펫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트라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솔로 던전 5회 참여, 파티 던전 9회 참여, 필드 보스 2회 처치 등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사탕(3개)’을 미션별로 각각 지급한다. 사탕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 내 퍼즐칸을 채우면 ‘[퍼즐] 산타 선물 꾸러미’, ‘[퍼즐] 산타양말’, ‘[퍼즐] 산타모자’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또, 솔로, 파티 및 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트리 장식 열매’ 아이템은 교환상점을 통해 ‘축복 받은 세공석(50개)’, ‘희귀~전설 소환수/펫(1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이저’에서는 내년 1월 2일까지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탈 것과 영웅 등급 의상을 만들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필드에 등장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친 이용자에게 전설·영웅 등급 장비, 주문서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영웅 등급 수호석 상자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월 1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일정 수량 개봉할 경우 블랙 큐브, 럭키데이 주문서(7%), 초록빛 각인의 인장 등 특별 보상이 담긴 오늘의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AxE(액스)’에서는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빙고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선물을 주는 ‘반짝반짝 나무’ 3개를 지급한다. 겨울 필드 보스를 사냥하고 특별 미션을 수행할 시 획득 가능한 ‘에소니아의 정기’, ‘서리 폭풍 골렘의 파편’, ‘보스의 숨결’로 겨울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 밖에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루돌프 펫’과 ‘눈사람 투구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성탄절을 기념해 12월 26일까지 한정 사건 ‘겨울 상인’에 참여한 유저에게 ‘강화보존권’과 ‘보물조각’, ‘임무패’를 매일 지급하고, 25일까지 보물 합성 및 강화 시도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하면 ‘4등급 백호의 보패 확정권’을 선물한다. 또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7등급 보물 확정권’, ‘성목궁’ 등 풍성한 보상을 일자별로 제공하는 14일 특별 출석부를 진행한다.
‘오버히트’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XMAS 티켓’을 지급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을 통해 ‘희귀한 코스튬 교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