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크리스마스 이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슈퍼스타즈)에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스타즈'에는 최근 선보인 4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에 이어 여성 트레이너들의 신규 코스튬 3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인 미아와 보라, 그리고 스타 등급 트레이너 은우의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코스튬들은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며 트레이너들이 가진 슈퍼스킬을 강화해준다.
또한 각 코스튬을 착용한 상태에서 '나만의 선수' 모드를 진행하면 고유의 이벤트와 코스튬 전용 장비가 등장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최근 등장한 트레이너들을 좀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영입 확률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헬가를 비롯해 슈퍼스타 등급의 베이스엔젤과 루시, 스타 등급의 렉스를 이전보다 쉽게 영입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다양한 업데이트 이외에도 '슈퍼스타즈'에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토대로 한 게임성 업그레이드가 수시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플래닛리그와 친선전에서 게이머들이 경기 참여 빈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게이머들의 취향에 따라 전체 플레이, 찬스 플레이, 타자만 플레이, 투수만 플레이, 미참여 중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