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임팩트 '하데스 & 메르세데스'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는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한다.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16일 까지는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2일 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