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새해맞이 업데이트..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새해 들어 자사의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최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에는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또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는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하게 되는데,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16일 까지는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22일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어 게이머들은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