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청매자주’ 업데이트로 새해 첫 인사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 새해 첫 대규모 ‘청매자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3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종료 후 ‘천하’ 서버로 통합되는 시즌 서버 ‘잠룡’을 오픈했다. 빠른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잠룡’ 서버에서는 매월 60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원하고, ‘전투력’, ‘공력’, ‘논검’ 전체 순위 TOP10 달성 시 총 48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30일간 육성해 일부 능력치를 캐릭터에게 전환시킬 수 있는 나만의 전투 용병 ‘소사매’를 선보였다. ‘소사매’는 키우는 방식에 따라 다른 능력치 결과를 얻게 되며, ‘수업’과 ‘유람’을 통해 능력치를 쌓아 ‘합심무공’ 스킬을 얻으면 ‘연속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 ‘T8 장비’ 재료 보상이 있는 신규 던전 ‘파천뢰’를 추가했다. 흑굴의 우두머리 ‘사왕’을 구출하러 가는 스토리가 담긴 던전으로, 감옥을 지키는 ‘귀신포쾌-양’, ‘종룡-황’ 등 보스 몬스터와 공자우의 의붓형 ‘심고홍’ 최종 보스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대규모 RVR 콘텐츠 방파 리그전 ‘천지풍운’과 새로운 항해 콘텐츠 ‘천룡성’, 머리염색 기능, 신규 신병 ‘대비부’와 ‘목엽비도’를 업데이트했다.

한편, 넥슨은 2월 2일까지 ‘소사매’를 입양하면 ‘심왕-홍연(사매)’, ‘교본 선물’ 등 보상을 지급하고, ‘사매 속성 초기화권’, ‘<내공공격> 조각 x50’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을 매일 하루 1개씩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 ‘천룡성’과 ‘천지풍운’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항해폐’, ‘흑오열염포’, ‘공헌도’, ‘천지풍운 우계 전투지역 선물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프리미엄 보상 서비스’ 시스템에서는 매달 최근 3개월 동안 누적된 마일리지에 따라 최대 13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 오픈 기념 첫 달인 1월에는 2019년 8월부터 누적된 마일리지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해 혜택을 적용한다.

천애명월도
천애명월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