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스, 판타지 어드벤처 '스카이피아' 사전예약 돌입

아이스버드 게임스(IceBird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스카이피아: 드림디자이너(이하 스카이피아)'의 사전예약이벤트를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스카이피아'는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삼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독특하고 이국적인 세계 대륙을 무대로 마법 카드를 수집하고, 애완 펫을 확보하며, 여행 앨범, 현장 탐색, 유연한 소셜 시스템을 준비했다.

또한, 1:1의 PvP부터 월드 보스까지 방대한 컨텐츠들은 절묘한 화면 연출로 풀어낸 것도 특징이다. 드래곤까지 확보가 가능한 펫은 독점적인 라이딩 기술이 더해져 드래곤을 타고 모험하는 짜릿한 경험을 보장한다. 무기 제작 시스템 역시 고유한 색으로 풀어내어 차별화된 게임성을 확인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카이피아'의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마친 전원에게 45코인, 30만 골드, 마혼 표고버섯 등을 100% 증정한다. 가입자가 늘어날수록 보상도 증가하여 10만명, 30만명, 50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추가 선물이 지급되어 최대 50만 돌파 시 코인, 골드, 보물/마법 열쇠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 사전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권 50개, 10,000원권 50개, 갤럭시 폴드 5G 5개, 아이폰 11 프로 5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스카이피아
스카이피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