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그 자체가 온다!" 'MLB 더 쇼 20', 3월 17일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MLB® The Show™ 20’(이하 'MLB 더 쇼 20')을 오는 3월 17일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MLB 더 쇼 20'은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MVP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으로 각각 발매되며, 금일부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 할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의 경우 디스크 버전은 초이스 팩 1개를 초회 특전으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버전은 독점 커버 선수 최고 다이아몬드 다이너스티 카드, 골드 초이스 팩 1개, 5,000 Stub(출시일 이후 배포 예정)를 각각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가장 고가인 MVP 에디션/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의 혜택과 3월 14일부터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MLB 더 쇼 20'은 현존하는 야구 게임 중 가장 현실과 부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더 쇼 시리즈의 최신 작으로, 새로운 플레이 방식, 더욱 뛰어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협력 게임 모드를 통해 온라인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만의 야구 연대기를 작성하거나,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쇼 20
더 쇼 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