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게임 6종에 설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메틴’, '샷온라인'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날개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1월 2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설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한복 코스튬 세트를 주고, 특정 아이템을 모으면 방패연 아티팩트 코스튬으로 바꿔준다.

'뮤 오리진'은 1월 30일까지 설 연휴에 맞춰 접속 보상 이벤트와 수집 이벤트 등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는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새해 인사 인증하기', '복주머니 투표' 등의 새해맞이 이벤트도 연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는 1월 19일부터 1월 30일까지 '설날소원'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버프와 아이템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이 가능한 '행운젠'을 모으면 복주머니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일일 이벤트에서 수집한 눈송이 아이템을 제출하거나, 게임 내 본성에서 설날 폭죽을 터뜨리면 다양한 보상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해 받은 포인트로는 순위에 따라 특별 칭호도 주어진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6일까지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주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보너스 옵션과 행운이 나올 확률이 대폭 늘어나고,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인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틴'도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4일까지 하루에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고,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퍼즐조각 또는 복주머니를 일정 개수 모으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해 준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1월 30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연다. 버디 이상 홀카운트를 달성하거나 설날 출석 등으로 획득한 떡국 아이템을 모으면 '경험치 1% 상자'와 '싸이마', '캐디 계약서' 등과 바꿀 수 있다. 설 당일인 1월 25일에는 모든 회원에게 한복 코스튬도 선물한다.

웹젠
웹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