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스토어, 설 연휴 동안 대규모 세일 이벤트 진행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금일(21일)부터 오는 2월 3일(월)까지 14일간 PlayStation™Store(이하 PS 스토어)에서 ‘2020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음력 설 연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 타이틀, 추가 콘텐츠와 함께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PS Store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0 설날 세일’에서는 총 650개 이상의 PS4™ 및 PS Vita 타이틀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세일 라인업에는 ‘Marvel's Spider-Man Game Of The Year Edition’(Marvel's Spider-Man 게임 본편 및 Marvel's Spider-Man: The City That Never Sleeps DLC 스토리 콘텐츠 동봉)과 전설적인 게임 디렉터 코지마 히데오(Kojima Hideo) 감독이 선보인 ‘DEATH STRANDING’이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EA SPORTS™ FIFA 20’, ‘Black Desert(검은사막)’,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디럭스 에디션’ 등의 인기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PS Plus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25% 할인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파트너샵 플러스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4개월을 추가 증정*2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S4™용 테마 ‘PS스케치’의 DLC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PlayStation® 파트너샵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0 설날 세일’ 기간 동안 지난 한해 PlayStation™Network를 사랑해준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인 ‘100% 당첨! 2020년 행운이 쏟아지쥐!’가 함께 진행된다.
2019년 동안 PS Store에서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거나 PS Plus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고객, 또는 이번 설날 세일 동안 PS Store에서 34,800원 이상 구매하거나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 이벤트의 수상 후보로 응모할 수 있으며, 수상 부문은 PS 스토어 행운상, PlayStation®Plus 행운상, 새해에도 게임하쥐 상, 즐거움을 더하쥐 상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수상 후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WF-1000XM3, Wireless Headset, DUALSHOCK®4 충전 거치대, GS25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PS4™용 테마 ‘PlayStation® Neon Sign’을 증정하며, 지난 한 해 동안 PlayStation™Network 이용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총 3명에게 PlayStation®VR All-in-one-pack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EK 안도 테츠야 대표는 “PS4™ 하드웨어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억 600만대 돌파*3라는 멋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2020 설날 세일’을 진행하게 되었다. SIEK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PlayStatio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