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R5' 홍보모델, 대세배우 전광렬, 김슬기, 장광 선정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R5’의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전광렬, 김슬기, 장광을 선정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R5'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MMORPG로, 'R5'는 급습, 습격의 의미를 담고 있는 'RAID5'를 줄인 제목이다.

이용자들은 피플, 보스, 길드, 진영, 서버 등 다양한 레이드와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거너가 소환사로, 힐러가 딜러로 전직하는 등 자유롭게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전광렬, 김슬기, 장광은 자기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대세 배우들로, R5의 독특한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한 선택이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각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약 15초의 TV CF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예능감을 드러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전광렬과 인기 배우 김슬기, 장광 등이 보여주는 대세감이 ‘R5’의 매력인 참신함과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5
R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