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예약 판매 돌입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의 예약판매를 오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발매되는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에서는 '제로', '젝스' 시리즈 총 6작품이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등장하며, '록맨X' 시리즈로부터 수백년 후, 전설의 레플리로이드 '제로'가 활약하는 '록맨 제로' 시리즈 전체 4종 작품, 그리고 제로의 활약으로부터 수백년 후, 라이브 메탈과의 만남을 계기로 한 소년/소녀의 장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록맨 젝스' 시리즈 2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두 시리즈 모두 록맨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플레이어는 도전감을 불러 일으키는 난이도와 중후한 스토리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젝스', '젝스 어드벤트'의 남자 혹은 여자 주인공이 되어 당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경쟁 러시모드와 캐쥬얼 시나리오 모드 및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통해 신규 게이머 역시 세계관에 쉽게 입문할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 스프라이트 아트로 장식된 모니터 필터 옵션을 통해 최초 발매되었을 당시의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젝스' 시리즈의 듀얼스크린 화면의 레이아웃과 조작법을 다양한 방식으로 원할 때 입맛에 맞게끔 선택할 수 있는 등 추억을 지닌 게이머도 주목할 만한 콘텐츠가 다수 포함된다.
이와 함께 '제로', '젝스' 시리즈의 지난 역사를 살펴보세요. 각 콜렉션 별로 오리지널 아트로 가득 찬 갤러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원작 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음악들로 채워진 뮤직플레이어도 포함되어 있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는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오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월 26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