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6종 ‘밸런타인데이’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트라하’에서는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해피 발렌타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던전 참여 또는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퍼즐을 한 칸 씩 열 수 있는 ‘발렌타인 하트’를 지급하며, 퍼즐을 완성하면 ‘벨라온 스톤’과 누적 보상으로 ‘정령카드 전설’, ‘다이아’ 등을 선물한다. 또한, 14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카드 희귀~전설’, ‘대형 행동력 회복약’ 등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13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소환수/펫 전설’, ‘정령카드 전설’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럭키휠 현상금 던전&럭키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휠 현상금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발렌타인 티켓 II’로 ‘럭키휠’을 돌릴 경우 ‘A급 성역 무기/방어구’와 ‘성역의 광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액스(AxE)’에서는 2월 26일까지 일일 업적을 달성하여 ‘달콤한 초콜릿’을 30개까지 모으면 티켓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2월 14일부터 2월 26일까지 이벤트 제작을 통해 ‘떨어져 있는 하트’ 제작 시 정제된 무기 승급석, 100만 골드 상자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빨간색 하트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는 2월 18일까지 ‘붐힐마을에서 준비한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아이템 ‘발렌타인 초콜릿’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발렌타인 물풍선’, ‘알콩달콩 테두리’와 같은 아기자기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발렌타인 테마로 꾸며진 각성 레아와 에코 캐릭터 전용 신규 코스튬을 선보였다. 또, 19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이벤트 상자를 획득해 ‘초콜릿’을 모으면, ‘발렌타인 상점’에서 ‘영혼석 상자’, ‘최고급 영웅 소환서’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레아의 발렌타인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자동전투’ 누적 소모 시간에 따라 물리 대미지, 마법 대미지 등 세트 효과를 부여하는 ‘발렌타인 달콤한 초코(얼굴 장식)’, ‘스위트 발렌타인 데이(칭호)’, ‘초코 명찰 반지(악세서리)’ 등 단계별 보상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