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나 홀로 발렌타인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초콜렛 상자>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영웅 등급의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지난 1월에 진행된 유저 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게임 밸런스 개선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등급 장비의 밸런스와 유료 장신구의 능력치가 상향된다. 또한,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킬 3종이 업데이트되며, 다양한 유저 건의사항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작업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장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영혼부여 주문서’와 신규 시스템인 ‘은행’이 추가된다. 특히, ‘영혼부여 주문서’는 유료 아이템이 아닌, 게임플레이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아이템 획득의 재미가 극대화되도록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1월에 진행된 유저간담회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분들이 이야기해주시는 밸런스 개선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며, “신규 시스템과 컨텐츠도 함께 업데이트하여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