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싱가포르의 게임 플랫폼사 가레나(Garena)와 콜라보

그라비티(Gravity)가 싱가포르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사 가레나(Garena)와의 콜라보를 발표했다.

이번에 그라비티가 콜라보를 진행한 게임은 가레나의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 '프리 파이어'(Free Fire).

프리파이어
프리파이어

프리 파이어(Free Fire)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게이머층을 확보하고 있는 3인칭 슈팅 게임으로, 50명의 게이머들이 외딴 섬에 떨어져 겨루는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맞춘 저사양과 자동 조준 시스템 등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으며 빠른 업데이트와 운영으로 좋은 성과를 내 1억 다운로드를 넘기기도 했다.

프리파이어 라그나로크 콜라보
프리파이어 라그나로크 콜라보

콜라보 방식은 '프리 파이어'에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의 슬라임 모자 등 다양한 코스튬을 적용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콜라보로 인해 '프리 파이어' 게이머들은 게임 속에서 그라비티의 인기 콘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됐다.

Free Fire와 라그나로크 콜라보레이션은 2020년 3월 11일부터 Free Fire에서 즐길 수 있으며, 2020년 3월 13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어쌔신 크로스, 포링과 같은 대표 인기 상품을 구매 또는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Free Fire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들 초대하면 포링 모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그라비티 해외 사업팀 팀장이자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인 GGL(PT. Gravity Game Link)의 최성욱 공동대표는 "Free Fire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 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라그나로크에서 사랑받은 인기요소들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