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암흑출몰 편 TV CF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신규 CF 영상 '암흑출몰'편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 공개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암흑출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극한경쟁과 생존의 몰입감을 담아낸 이번 신규 CF영상은 'A3 TV'와 함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암흑출몰'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동 시간대 진행되는 필드 중심의 100vs100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에서 개인의 명예와 팀의 승리를 위한 물고 물리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와 무궁무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독보적 재미인 극한경쟁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암흑출몰'의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CF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3월 12일 출시를 확정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