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더 쉽고 강력한 '트윈모션 2020' 출시
에픽게임즈가 건축 시각화 전문가들의 필수 도구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가 업계를 선도하는 건축 시각화 솔루션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0'을 출시하고, 신규 사용자에게 50% 할인, 기존 사용자에게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한다고 12일(한국 시각) 발표했다.
트윈모션은 건축, 건설, 도시 계획 및 조경 산업의 시각화에 있어, 쉬우면서도 강력한 기능으로 인해 초보부터 전문가들까지 모두에게 필수도구로 자리 잡은 시각화 툴이다.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최종 퀄리티의 실시간 렌더링을 제공하며, 이미지, 파노라마, 비디오, 가상현실 콘텐츠 등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옵션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트윈모션 2020'에는 향상된 라이팅 및 렌더링, 향상된 식생 시스템, 보다 사실적인 사람 캐릭터, 라이노(Rhino)와의 원클릭 동기화,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및 리뷰, 신규 머티리얼 및 텍스처 옵션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이전보다 훨씬 유연하고, 사실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신규 사용자에게 2021년 12월까지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트윈모션 2020' 라이선스를 592,900원의 구매가에서 한시적으로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트윈모션 2019' 무료 버전을 포함해 이전 버전을 설치한 기존 사용자들은 '트윈모션 2020'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2021년 12월까지의 무료 업그레이드 역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