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에프넬 승급 및 각성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게임 내 8번째 소울워커 '에프넬'의 승급과 각성 콘텐츠를 동시에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에프넬의 승급을 완료하면 보조 무기인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7종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신규 스킬은 레이 자벨린의 투창 능력을 극대화 한 원거리 광역 공격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운 공격 패턴 구성이 가능해진다.

승급 이후에는 각성 퀘스트를 통해 또 다른 변화도 준비됐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프넬 데자이어'로 변신이 가능해지며 모든 피해량이 1.3배 증가한다. 더불어, 스킬 이펙트 및 음성이 변하는 각성 캐릭터 전용 '데자이어 코스튬' 사용이 가능해진다. 특히, 데자이어 코스튬은 게임 내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 만으로도 충분히 획득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에프넬의 승급 및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할 때 마다 강력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카식 레코드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이 10일을 돌파하면 4성 아카식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당 기간 동안 평일에는 경험치를 30%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경험치와 개임 재화 획득률이 50% 상승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울워커
소울워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