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신규 에피소드 ‘신대륙’ 사전예약 시작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에피소드 2 ‘신대륙’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4월 9일에 업데이트되는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의 사전예약은 4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4가지 특별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 2 ‘신대륙’ 사전예약 보상 중 하나인 '마룬의 복구 주문서'는 정식 출시 후 지금까지 강화에 실패하여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특별한 주문서이다. 또한, 무기 강화에 실패하여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 주문서인 ‘찬란한 무기 강화 주문서’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대규모 스펙을 예고하고 있다. 아름다운 항구도시 ‘로사’와 다양한 던전 및 사냥터로 구성된 신규 대륙 ‘폴리체’ 그리고 신규 클래스 ‘로그’가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 2 업데이트에 맞추어 신규 월드 ‘바란’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신현근 대표는 19일 새벽 PD 브리핑을 통해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일정과 스펙 그리고 신규 월드 오픈 계획 등을 발표하였고, 원스토어 및 iOS 버전 출시에 대해서도 공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