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초승달 신전’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지역 ‘초승달 신전’을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초승달 신전’은 발렌시아 남부에 위치한 신규 지역으로 초승달 산맥, 초승달 신전, 초승달 미로, 초승달 붉은 제단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초승달 지역에서 새로운 의뢰와 칭호, 지식을 획득하고,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아이템, 미감정 문양 각인서, 미감정 주술의 구도 등을 얻을 수 있다.

인기 클래스의 각성을 앞두고 3월 31일까지 각성 클래스를 이용자가 추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 올라온 힌트로 클래스를 추리해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클래스가 새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해 생일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봄을 맞아 벚꽃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벚꽃을 모아 영지에 설치할 수 있는 조형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하둠/엘리언 지역, 대사막, 용맹의 땅, 숨겨진 연회장에서 몬스터 처치 시 벚꽃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