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RPG '레이븐' 5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레이븐'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기존 100 레벨에서 105레벨로 확장됐으며 105레벨 전용 코스튬도 함께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와 장비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인 '금제의 마탑'은 9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층별로 다양한 디버프가 존재한다. 이용자들은 탑의 각 층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제니아 팔찌'도 추가했다. 이는 금제의 마탑 탐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상점, 실시간 레이드 타우로스 보상, 이벤트 등에서 얻는다.
심화 성장 코스 시스템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업적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서는 레벨, 룬, 스톤, 전용무기 등 다양한 핵심 성장요소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해 100일 안에 최고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넷마블은 이번 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달 동안 출석만 해도 크리스탈 6500개와 레이븐 장신구, 고대등급 성장 및 초월 카드, 신화등급 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대축제상자 등을 지급하는 '5주년 특별출석이벤트'가 열린다.
5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출석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매일 접속만해도 출석 보상을 제공하며 5번 출석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추가 보너스를 통해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븐 성장카드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5주년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매일 기본으로 1장의 무료 럭키 박스 티켓이 주어지고 실시간 레이드 2회 클리어시 티켓을 1장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럭키박스에서는 레이븐 망토, 레이븐 장신구 등 다양한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