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무협 판타지 '카이로스 : 어둠을 밝히는 자' 사전예약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작 '카이로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카이로스'는 동서양이 융합된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디.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절망적인 세계를 구할 구원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는 보스, 던전, 악마탑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원한 액션으로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을 예정디다. 아울러 결투장, 제왕경기, 광산쟁탈, 연맹쟁패, 국왕쟁탈전, 통합서버 연맹전 등 1대 1에서부터 다대다 PvP 콘텐츠도 준비됐다

특히, 중상위 레벨이 이용할 수 있는 '해전'은 해적 격파, 탐험, BOSS 격파와 섬 쟁탈 등을 아우르는 거대한 컨텐츠로 자신의 전함을 강화시키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카이로스'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부부가 되면 인연 던전 입장을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 2세인 베이비를 육성할 수 있는 컨텐츠 등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로 매력을 더했다.

카이로스의 사전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도 곧 오픈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사전예약칭호, 금화 100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 며, "게이머에게 독특한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이로스
카이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