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대형 업데이트 '리버스' 사전예약 돌입..푸짐한 보상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리버스(Re:birth)'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금) 밝혔다.
먼저 이번에 진행되는 리버스 업데이트는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 오픈을 핵심으로 한 업데이트로,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게이머들이 2일부터 15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과 함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첫번째로 에피소드2의 마지막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이 오픈됐다. 왜곡된 차원은 총 10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6개의 자유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월적인 힘에 의해 생겨난 수수께끼의 공간에서 강력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챕터의 10개 퀘스트를 모두 해결하면 금빛 전승석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배경을 꾸밀 수 있는 '심연의 바다 배경팩'도 획득 가능하다.
길드간 대전이 펼쳐지는 기사단 전쟁도 두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4월 6일부터 글로벌 모든 서버에서 오픈되며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제 전투 지연 상황 발생시 무승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길드원 각각의 전쟁 기여도 순위와 MVP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또한, 기사단 관리자의 작전 지시가 용이하도록 전쟁 공지 기능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한 관계자는 "사전 예약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많은 것을 준비했다. 게이머분들이 4월 한 달간 7번의 출석을 달성하면 4~5성 영웅 소환권과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각종 강화석 등 특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에픽세븐이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의 경우 게임에 접속하면 4~5성 영웅 소환권, 85레벨 장비세트 등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특별 혜택과 장비 및 아티팩트 무료 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