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D-3 돌입한 '파판7 리메이크', 신규 캐릭터 5종 공개
스퀘어에닉스는 오는 4월 10일 정식 출시 예정인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이하 '파판7 리메이크')의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다.
'파판7 리메이크'는 1997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발매된 '파이널판타지7'의 주요 스태프가 주축이 되어 만드는 작품으로, 장대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 당시의 최첨단 기술이 사용된 영상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킨 불후의 명작이, 오랜 세월을 거쳐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태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 중 가장 주목받는 인물은 거대 기업 신라의 주요 인물인 루퍼스 신라다. 프레지던트 신라의 아들이자 현 부사장인 루퍼스 신라는 부사장의 위치에 있지만, 군용견 다크 네이션을 거느리며, 특별한 사양의 샷건과 호신술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특히, 자존심이 강하고 아버지에 대한 강한 반발심을 가지고 있으며,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기도 하다.
아울러 신라 컴퍼니의 우주 개발 부문 총괄인 팔머와 도시 개발 부분을 담당하는 리브 투에스티 그리고 병기 개발을 총괄하는 스칼렛에 이르기까지 신라 컴퍼니의 핵심 인물도 공개되었다.
이와 함께 귀여운 외모를 가진 5번가 슬럼가의 소녀 키리에 카난의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어 향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규 캐릭터 공개와 함께 스퀘어 에닉스는 파판7: 리메이크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모그리 메달을 함께 공개했다. 모그리 메달은 「보물 상자」나 「신라 박스」에서 입수할 수 있으며, 이를 모을 경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