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힘받은 에오스 레드 '순위 역주행 기록'

블루포션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메오스 레드가 지난 4월 9일 진행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 이후 매출 10위권으로 진입하며, 순위 역주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오스 레드의 새로운 대륙 폴리체와 이 신규 대륙을 무대로 등장한 신규 직업 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등장했다.

구글플레이 이미지
구글플레이 이미지

특히, 지난 3월 중순부터 업데이트의 TV CF를 공개한 것은 물론,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7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블루포션 게임즈의 적극적인 움직임과 함께 시작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던 것이 사실.

이러한 에오스 레드의 순위 역주행의 원동력은 '신대륙'이라는 타이틀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규 상급 던전이다. 항로를 통해서만 이동할 수 있는 '폴리체'는 두 개의 던전과 4개의 사냥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먼저 두 던전의 경우 80~82레벨 던전인 '검의 성지'와 84~86 레벨 던전 '침묵의 동굴'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거병의 숲, 통한의 요새, 베르겔 유적지, 드라켄의 안식처 등 4종의 사냥터도 새롭게 등장한다.

에오스 레드 신규 사냥터 이미지
에오스 레드 신규 사냥터 이미지

신규 사냥터는 75~79레벨 이상의 몬스터 6종이 등장하며, '고대신의 소울'을 비롯한 상급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다양한 장비들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사냥터의 몬스터 추가에 따라 몬스터 도감 등이 추가되며, 신규 클래스 ‘로그’와 연결된 장비 도감, 랭킹 등의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 신규 사냥터
이미지
에오스 레드 신규 사냥터 이미지

신규 직업 '로그'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에오스 레드 최초의 암살자 직업인 '로그'는 빠른 근접 공격과 독을 활용한 다양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킬 구성 역시 독 대미지를 주는 것은 물론, 빠른 이동과 폭발적인 순간 대미지 등 '한국형 MMORPG' 이른바 'KRPG'에 익숙한 모습이다.

로그는 기본 근거리 회피률이 매우 뛰어나며, 손꼽히는 기본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독과 각종 군중제어 스킬을 통해 추가 대미지를 주고, 적들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것이 특징.

에오스 레드 로그 이미지
에오스 레드 로그 이미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에피소드 2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들은 강화에 실패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와 무기를 강화할 때 실패해도 무기가 증발하지 않는 ‘찬란한 무기 강화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폴리체 지원품도 함께 제공되어 고급 체력회복제, 이동 속도 소울 및 중급 펫 뽑기, 몬스터의 증표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포션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되어 게이머들의 원활한 신대륙 입성을 돕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