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초대형 업데이트의 시작 '길드워즈'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시작인 '길드워즈'를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첫 시작을 연 ‘길드워즈’에는 ‘길드 아지트’, ‘지역 쟁탈전’을 비롯해 ‘함께하는 모험의 재미’를 높여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길드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 ‘길드 아지트’에서는 해당 공간에 머무는 시간 동안 휴식 경험치가 누적되며, 상인 NPC와 낚시터가 제공돼 필요한 물품을 획득하거나 살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지역 쟁탈전’은 지정된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길드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간 순위를 매겨 1위를 차지한 길드에게 해당 지역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다. 이와 더불어, 신규 던전 ‘뒤틀린 하수도 미로’와 신규 버디 ‘돼지’, ‘야타’ 및 신규 전설 5티어 장비 ‘프로키온’ 등을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채팅 매크로 기능, 하우징 편집 기능, 버디 계약 연장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오데른의 특별 출석’, ‘로자임의 영웅 출석’, ‘신규 및 복귀 영웅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길드 아지트 기념 미션 이벤트’와 ‘매일 미션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들을 경험하고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