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이벤트가 온다,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개막 대축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신규 게이머들의 눈길을 주목시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이어간다.
확 달라진 게임성은 물론 역대급 보상과 최고의 가성비로 평가받는 패키지까지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낸다는 계산이다.
먼저 게임빌은 시즌 개막 분위기가 고조될 수 있도록 '크루얼 퓨마즈', '미스틱 유니콘즈', '제노니아 나이츠' 등 모든 특화 트레이너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구하기 어려운 트레이너의 영입을 쉽게 하는 요소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혜자스럽다'며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또 게임빌은 기존 게이머들이 더 많은 신규 게이머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친구 초대 보상'도 확대했으며, 레전드 트레이너 '소향'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시작팩'과 30일간 '2000 다이아'를 최고의 가성비로 획득할 수 있는 '웰컴! 매일 다이아팩'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추는 시도로 평가된다.
홍보 동영상도 새롭게 개편됐다. 경기 현장에서 사용되는 응원 박수 사운드와 주목도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인게임 영상에 조화롭게 녹여냈으며, 도입부에서는 아이돌 콘셉트 신규 구단 '샤이닝 앤젤스'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새 시즌 개막의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게이머들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축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빌에서는 '2020 다이아 보상', '레전드 트레이너 확정권', 신규 대회 모드 '갤럭시 컵(가칭)' 등이 준비된 빅 업데이트 2탄을 다음주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존 및 신규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