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연기 아쉬움 게임으로 달래자!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블랙 위도우'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기대 신작 영화 '블랙 위도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옐레나 벨로바'와 '레드 가디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영화 '블랙 위도우'의 유니폼 4종이 새로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블랙 위도우', '옐레나 벨로바', '레드 가디언', '태스크마스터' 등 캐릭터들의 영화 테마 신규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대표 콘텐츠 '레전더리 배틀'에 영화 '블랙 위도우' 테마를 구현해 이용자들이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배경들을 재구성한 3개의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콘텐츠 '퓨처 패스'도 공개했다.
'퓨처 패스'는 시즌 동안 기존 콘텐츠들을 진행하여 패스 포인트를 획득하고, 특정 패스 포인트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컨텐츠로 이용자들은 '퓨처 패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승급과 잠재력 개방 기능을 도입했다. '블랙 위도우'는 티어-3 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해졌다.
'옐레나 벨로바', '레드 가디언', '데어데블', '모킹버드', '에이전트 13'의 잠재력 개방 기능도 적용됐으며 '레드 가디언'은 잠재력 각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차원 임무의 스테이지 11~15 난이도가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