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서 트래비스 스콧 공연 만난다
'포트나이트' 트래비스 스콧의 인게임 공연을 개최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의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애스트로노미컬(Astronomic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트래비스 스콧은 미국 출신의 힙합 뮤지션이다. 이번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에서 최초로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에게 신규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이번 트래비스 스콧의 공연 전에도 음악,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2월에는 EDM 프로듀서이자 DJ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시멜로(Marshmello)의 인게임 콘서트를 개최해 전 세계 EDM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으며, 12월에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개봉을 앞두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새로운 미공개 영상을 '포트나이트'에서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는 전 세계 게이머들을 배려하여, 한국 시각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 사용자들은 25일 오후 1시에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이 시간이 아니더라도 지역구분 없이 다른 시간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한 번이라도 참여한 사람에게는 애스트로월드 사이클론 글라이더와 두 개의 로딩 화면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된 애스트로노미컬 도전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장비를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서는 이번 공연을 기념해 입점한 트래비스 스콧의 의상과 이모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