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3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3주년 맞이 업데이트는 오는 5월 20일 진행되며,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원섬’ 및 서버 이동을 개선하는 등 유저 친화성을 강화하는 콘텐츠들을 중심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은 공식 커뮤니티에 안내된 주요 사전 예약 매체들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참여 유저에게 ‘고급 항해사 초대권’ 3장과 ‘골드 3K’, ‘식량 3M’ 등 5만원 상당의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6월 3일까지 30일간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매일 ‘고급 함선 설계도’와 ‘골드’ 등 여러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5월 13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추가 경험치를 지급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3주년 업데이트 및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3주년
캐리비안의 해적 3주년
캐리비안의 해적
3주년
캐리비안의 해적 3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