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진행한 '5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로그인 시 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의 영웅을 고를 수 있는 '티어 -3 영웅 선택권'을 증정하며 오는 5월 13일까지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5주년 기념 캐릭터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 투표로 게임 콘텐츠를 직접 개선할 수 있는 이벤트로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캐릭터의 능력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5주년을 맞아 특별 코믹스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5주년 기념 8주 특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먼저 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마련했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전세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 수는 1억 2천만명 이상에 이르며, 이 외에도 게임과 관련해 특별한 기록들을 담았다.
국내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블 퓨처파이트' 특별 방송도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