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깜직한 매력의 신규 코스튬 '등원복' 등장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3일) 신규 코스튬 '등원복'을 금일(13일) 공개했다.
게임 속 캐릭터는 '등원복' 코스튬을 통해 캐릭터를 귀여운 어린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신규 장비 3종도 추가했다. 부적을 던져 상대의 이동속도 또는 점프력 등을 감소시키는 '태을진인 머리장식', 무기를 발사해 공격하는 '이브 슈트', 일정 범위 내에서 시간에 따라 다양한 공격 효과를 부여하는 '메가 트래픽라이트'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기술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미스터리 선물상자'와 '알쏭달쏭 펫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리 상자'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코스튬 보급상자', '왕대박 돈주머니'는 물론, '100% 강화카드', '영구장비 보급'과 '유니크 용병 소환서' 등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접속 시간 100시간을 달성 시 '만월 메달 합성기', '뉴비 영구용병 소환서', 각종 용병의 EXP 선택권을 선물한다. 여기에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미스터리 선물상자'와 '알쏭달쏭 펫알'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