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 신규 업데이트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먼저, 신규 인스턴스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은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던전은 총 5개의 관문으로 구성됐으며, 최종 관문에서는 ‘데저트드래곤 자카드’를 만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광채 사암’, ‘사막의 강자 악세서리 진화 망치’, ‘축복받은 광채 사암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방에서 몰려오는 ‘스파르타 고블’ 300마리를 처치해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 ‘스파르타고블 리턴즈’를 공개했다. 또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조정하고, 메인 퀘스트의 보상을 강화하는 등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 우당탕탕! 알파카 목장’을 오픈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늑대 ‘리카트로피’를 처치하면, ‘상급 가넷’, ‘탐험의 열쇠’, ‘골든고블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