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모바일, 메인 홍보 모델로 AOA '설현' 선정

엔트런스가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에 최근 메인 홍보 모델로 '설현'을 선정했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디케이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엔트런스는 공식 카페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와 함께 메인 홍보 모델로 설현을 선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설현 DK모바일
설현 DK모바일

이번 홍보 모델 계약으로 설현은 엔트런스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며, 게임 이용자들에게 'DK모바일'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우선, 오늘부터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설현' 이행시를 공모하고,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이행시를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DK모바일'의 주요 콘텐츠를 '설현'이 직접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시리즈로 제작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가수와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항상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설현씨가 'DK모바일'을 알리는 데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흰 티셔츠와 청바지처럼 편안한 일상복부터 격식을 갖춘 정장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설현씨가 'DK모바일'과는 어떤 조화를 이룰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현'은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다룬, MBC '시리즈M' PANDEMIC(세계적 유행)에서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처음 도전해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TVN의 새 드라마 '낮과 밤' 출연을 검토중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